• 아이스크림 홈런, 겨울방학 맞아 초등 전 학년 대상 ‘홈런 모의고사’ 서비스 오픈
    작성일 : 2022.01.06
    조회수 : 857
  • 초중등 스마트러닝 1위 ‘아이스크림 홈런’이 겨울방학을 맞이해 ‘홈런 모의고사’ 서비스를

    지난 5일에 오픈해, 오는 2월 6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이스크림 홈런은 학생과 학부모들이 정확한 학업 성취도를 진단하고자 하는 니즈가 늘어남에 따라 학생의 성적을 종합적으로 평가하고, 올바른 학습 방향을 설정할 수 있도록 ‘홈런 모의고사’ 서비스를 오픈하게 되었다.


    ‘홈런 모의고사’는 학습기 내, 메인 화면에서 클릭하여 진행할 수 있고 또는 학교공부 카테고리의 시험대비평가 분야에서 진행할 수 있다. 기존에는 초등 3~6학년만 국어, 수학, 사회, 과학 모의고사를 볼 수 있었으나 이번 모의고사는 초등 1~2학년 국어, 수학 시험이 추가되어 초등 전 학년 모두 자신의 학업 성취도를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다.






    아이스크림 홈런은 모의고사를 치른 학생들 성적을 세밀하게 분석하여 결과 보고서로 제공해주고 있다. 결과 보고서에는 문항 난이도별, 내용 영역별, 단원별 분석 내용이 담겨 있으며 틀린 문항과 연결되는 학습 정보까지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완전 학습을 위한 ‘주요 핵심 개념카드’를 제공함으로써 부족한 부분의 보충 학습을 유도하고, 아이스크림 홈런 서비스를 통해 다시 한번 개념 위주로 학습이 가능하도록 안내한다.


    ‘홈런 모의고사’를 이용한 학생의 학부모는 홈런 학부모 홈페이지와 홈런좋은부모앱을 통해 모의고사 결과 보고서를 받아볼 수 있다. 학부모용 결과 보고서에는 학생용 결과 보고서와 동일한 분석 내용은 물론, 학생의 점수 백분위까지 제공해 학생의 현재 성취도를 보다 객관적으로 판단할 수 있다.


    아이스크림 홈런 관계자는 “겨울방학은 비대면 수업으로 벌어진 학습격차를 줄일 수 있는 가장 중요한 기회다. 모의고사를 통해 자신의 학업 성취도를 객관적으로 파악하고, 그에 딱 맞는 학습으로 강점과 약점을 정확히 보완해 새학기에는 더욱더 체계적인 학습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첨부파일